파멸 악마 사냥꾼은 근접 딜러 역할을 맡고 있고 방어구는 가죽을 착용하며 스텟은 민첩인 직업입니다. 착용 가능 무기는 전투 검, 장착 무기, 한 손도끼, 한 손 도검이며 선택 가능한 종족은 호드는 블러드 엘프 얼라이언스는 나이트엘프입니다. 파멸 악마 사냥꾼 직업의 장단점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장점
단점
단순한 딜 사이클 광역 딜이 강한 편이다. 공대 버프기가 있다.
광역 딜이 쿨타임 스킬이다.
매우 쿨타임이 긴 [탈태] (4분)
2. 파열 악마 사냥꾼 특성
쐐기
레이드
15라인은 다중 타깃은 [눈먼 격노] 단일에서는 [지옥 칼]이 유리합니다. [눈먼 격노] 선택 시 안광을 중점 적으로 하는 전설과 특성을 찍고 [지옥 칼]을 선택 시 [악마 칼날] 특성을 대부분 선택합니다.
25라인은 [끝없는 허기]를 기본으로 사용하고 [악마 칼날]은 확률로 격노를 생성하기 때문에 [지옥 칼]과 같이 사용하여 확정적으로 격노를 얻는 방향으로 갑니다.
30라인의 [파괴의 흔적]은 [첫 번째 피] 특성과 같이 묶어 [칼춤] 대미지를 높여 사용합니다. [글레이브 폭풍]은 다중 타깃에서 매우 좋은 특성이었으나. 현재는 [풀려난 혼돈]의 상향으로 단일 다중 타깃 딜 모두 강한 특성으로 많이 선택하고 있습니다.
35라인은 유틸 특성으로 취향대로 선택하시면 됩니다. [황천 걸음]이 확실한 생존기로 매우 좋습니다.
40라인은 [증오의 순환]은 [안광]의 쿨타임을 줄여 사용빈도를 올리는 방향으로 선택합니다. [첫 번째 피]는 [칼춤]의 딜을 더 올릴 때 사용합니다.
50라인은 [악마성]이 모든 상황에서 좋습니다. 극 다중 타깃 상황에서는 [지옥 포화를] 선택을 하며 [탄력]은 딜 사이클에 [복수의 퇴각]도 넣어야 해서 조잡합니다.
※악딜 특성은 [칼춤], [안광] 어디에 힘을 실을 것인지에 따라 빌드가 나뉘며 대부분 광역 딜에 조금 더 치중한 [안광][악마성] 빌드 또는 단일 딜에 더 치중한 [지옥 칼],[악마 칼날], [칼춤] 빌드를 선택합니다.
3. 파열 악마 사냥꾼 2차 스탯
악딜 2차 스탯은 가속≥유연> 치유> 특화이며 가속을 우선 최소 15% 만큼 올리시고 치가, 가유 위주의 세팅을 맞추시면 됩니다. 가속 스텟이 1순위 인 이유는 [칼춤], [제물의 오라], [공격 속도], [지옥 칼] 쿨타임을 줄여 격노 수급과 스킬 사용 빈도를 올리수 있기 때문입니다. [악마성] 특성 사용 시 [탈태] 6초 동안 최소한 [죽음의 휩쓸기]를 2번을 사용할 수 있을 정도의 가속은 꼭 맞추셔야 됩니다.
4. 파열 악마 사냥꾼 전설과 성약단
[집단 고뇌]는 파열 악마 사냥꾼의 전설 중 가장 광역 딜이 높은 전설로 쐐기에서 주로 사용합니다.
[불타는 상처]는 단순히 악마의 이빨만 사용하면 도트 대미지를 넣을 수 있어 레이드에서 사용합니다. 단일 전설 중 2등입니다.
[암흑 시선의 메달]은 단일 다중 타깃 딜 모두 준수한 밸런스가 좋은 전설입니다. [악마성] 사용 시 [탈태] 상태 업타임을 많이 늘릴 수 있습니다.
[혼돈 이론]은 [지옥 칼][악마 칼날][칼춤] 빌드를 할 때 단일 대상으로 가장 딜이 높은 전설로 진흙 주먹에서 사용합니다.
※ 악딜 전설은 쐐기[집단 고뇌] or [암흑 시선의 메달] 레이드는 [불타는 상처]을 주로 사용하는데 극 단일 상황에서 [혼돈 이론]을 [지옥 칼][악마 칼날][칼춤] 빌드와 같이 사용합니다.
악딜 성약단은 나이트 페이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부족한 단일 딜은 [니야의 마름쇠] 노드로 딜을 챙길 수 있고 쐐기에서는 [코레인의 선제공격] 노드로 치명률과 딜을 챙길 수 있습니다. 도관은 [커지는 불지옥], [지옥불 가속], [지옥의 수호], [점성 잉크]를 고정처럼 사용하고 있습니다.
5. 파열 악마 사냥꾼 마법부여/도핑
악딜 마부는 기본적으로 1순위 스탯인 가속을 해주시고 적정 수준까지 올리셨으면 유연을 해주시면 됩니다. 현재 어둠 땅은 스탯을 30% 이상 올릴 시 페널티가 부여되므로 적정 수준까지 스탯을 올리셨으면 2순위 스탯을 마부 해주시면 됩니다.
마법 부여
영약/물약
음식/보석
가슴 - 영원의 공세 망토 - 강화된 광역 회피 반지 - 유연성의 교리 발 - 영원의 민첩성 무기 - 천체의 지도
영약 - 권능의 유령 영약 물약 - 유령 지능의 물약 기름 - 어둠 핵 기름
음식 아이스크림을 얹은 스테이크(유연)
보석
유연한 보석 응집체(유연)
6. 파열 악마 사냥꾼 스킬 우선순위
스킬 우선순위
※스킬 우선순위는 딜 사이클이 아닌 말 그대로 순위입니다.
즉, 상위 스킬을 순서대로 캐스팅하는 것이 아니라 하위 스킬보다 우선순위를 갖는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단일 우선순위
1. [탈태]를 시전 하기 전에 [안광]을 먼저 꼭 쓰고 시전 합니다.
2. [풀려난 혼돈] 버프가 있으면 [지옥 돌진]을 시전 합니다.
3. [안광]을 시전 합니다.
4. [혼돈의 일격]을 격노가 50 이상이면 시전 합니다.
5. [악마의 이빨]을 시전 하여 격노를 생성합니다.
다중 타깃 우선순위
파멸 악마 사냥꾼의 광역 딜은 [안광][칼춤][지옥 돌진] 3개이므로 아래와 같이 사용합니다.
1. [악마성] 특성 시 [안광]- [탈태]-[죽음의 휩쓸기]-분노 소모- [죽음의 휩쓸기]-[탈태 끝]을 기본 사이클로 시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