꺄울이의 게임생각

안녕하세요. 꺄울이 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파열 악마 사냥꾼 직업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1. 파열 악마 사냥꾼 소개

    파멸 악마 사냥꾼은 근접 딜러 역할을 맡고 있고 방어구는 가죽을 착용하며 스텟은 민첩인 직업입니다. 착용 가능 무기는 전투 검, 장착 무기, 한 손도끼, 한 손 도검이며 선택 가능한 종족은 호드는 블러드 엘프 얼라이언스는 나이트엘프입니다. 파멸 악마 사냥꾼 직업의 장단점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장점

    단점

    단순한 딜 사이클
    광역 딜이 강한 편이다.
    공대 버프기가 있다.

    광역 딜이 쿨타임 스킬이다.

    매우 쿨타임이 긴 [탈태] (4분)


    2. 파열 악마 사냥꾼 특성

    쐐기

    레이드

    15라인은 다중 타깃은 [눈먼 격노] 단일에서는 [지옥 칼]이 유리합니다. [눈먼 격노] 선택 시 안광을 중점 적으로 하는 전설과 특성을 찍고 [지옥 칼]을 선택 시 [악마 칼날] 특성을 대부분 선택합니다.

     

    25라인[끝없는 허기]를 기본으로 사용하고 [악마 칼날]은 확률로 격노를 생성하기 때문에 [지옥 칼]과 같이 사용하여 확정적으로 격노를 얻는 방향으로 갑니다.

     

    30라인[파괴의 흔적]은 [첫 번째 피] 특성과 같이 묶어 [칼춤] 대미지를 높여 사용합니다. [글레이브 폭풍]은 다중 타깃에서 매우 좋은 특성이었으나. 현재는 [풀려난 혼돈]의 상향으로 단일 다중 타깃 딜 모두 강한 특성으로 많이 선택하고 있습니다.

     

    35라인은 유틸 특성으로 취향대로 선택하시면 됩니다. [황천 걸음]이 확실한 생존기로 매우 좋습니다.

     

    40라인 [증오의 순환]은 [안광]의 쿨타임을 줄여 사용빈도를 올리는 방향으로 선택합니다. [첫 번째 피]는 [칼춤]의 딜을 더 올릴 때 사용합니다.

     

    45라인은 유틸 특성으로 상황마다 취향대로 선택하시면 됩니다. [방출된 힘]이 무난한 특성입니다.

     

    50라인 [악마성]이 모든 상황에서 좋습니다. 극 다중 타깃 상황에서는 [지옥 포화를] 선택을 하며 [탄력]은 딜 사이클에 [복수의 퇴각]도 넣어야 해서 조잡합니다.

     

    ※악딜 특성은 [칼춤], [안광] 어디에 힘을 실을 것인지에 따라 빌드가 나뉘며 대부분 광역 딜에 조금 더 치중한 [안광][악마성] 빌드 또는 단일 딜에 더 치중한 [지옥 칼],[악마 칼날], [칼춤] 빌드를 선택합니다.


    3. 파열 악마 사냥꾼 2차 스탯

    악딜 2차 스탯은 가속≥유연> 치유> 특화이며 가속을 우선 최소 15% 만큼 올리시고 치가, 가유 위주의 세팅을 맞추시면 됩니다. 가속 스텟이 1순위 인 이유는 [칼춤], [제물의 오라], [공격 속도], [지옥 칼] 쿨타임을 줄여 격노 수급과 스킬 사용 빈도를 올리수 있기 때문입니다. [악마성] 특성 사용 시 [탈태] 6초 동안 최소한 [죽음의 휩쓸기]를 2번을 사용할 수 있을 정도의 가속은 꼭 맞추셔야 됩니다.


    4. 파열 악마 사냥꾼 전설과 성약단

    [집단 고뇌]는 파열 악마 사냥꾼의 전설 중 가장 광역 딜이 높은 전설로 쐐기에서 주로 사용합니다.

     

    [불타는 상처]는 단순히 악마의 이빨만 사용하면 도트 대미지를 넣을 수 있어 레이드에서 사용합니다. 단일 전설 중 2등입니다.

     

    [암흑 시선의 메달]단일 다중 타깃 딜 모두 준수한 밸런스가 좋은 전설입니다. [악마성] 사용 시 [탈태] 상태 업타임을 많이 늘릴 수 있습니다.

     

    [혼돈 이론][지옥 칼][악마 칼날][칼춤] 빌드를 할 때 단일 대상으로 가장 딜이 높은 전설로 진흙 주먹에서 사용합니다.

     

    악딜 전설은 쐐기[집단 고뇌] or [암흑 시선의 메달] 레이드는 [불타는 상처]을 주로 사용하는데 극 단일 상황에서 [혼돈 이론]을 [지옥 칼][악마 칼날][칼춤] 빌드와 같이 사용합니다.

    악딜 성약단은 나이트 페이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부족한 단일 딜은 [니야의 마름쇠] 노드로 딜을 챙길 수 있고 쐐기에서는 [코레인의 선제공격] 노드로 치명률과 딜을 챙길 수 있습니다. 도관은 [커지는 불지옥], [지옥불 가속], [지옥의 수호], [점성 잉크]를 고정처럼 사용하고 있습니다.


    5. 파열 악마 사냥꾼 마법부여/도핑

    악딜 마부는 기본적으로 1순위 스탯인 가속을 해주시고 적정 수준까지 올리셨으면 유연을 해주시면 됩니다. 현재 어둠 땅은 스탯을 30% 이상 올릴 시 페널티가 부여되므로 적정 수준까지 스탯을 올리셨으면 2순위 스탯을 마부 해주시면 됩니다.

    마법 부여

    영약/물약

    음식/보석

    가슴 - 영원의 공세
    망토 - 강화된 광역 회피
    반지 - 유연성의 교리
    발 - 영원의 민첩성
    무기 - 천체의 지도

    영약 - 권능의 유령 영약
    물약 - 유령 지능의 물약
    기름 - 어둠 핵 기름

    음식
    아이스크림을 얹은 스테이크(유연)

    보석 

    유연한 보석 응집체(유연)


    6. 파열 악마 사냥꾼 스킬 우선순위

    스킬 우선순위

    ※스킬 우선순위는 딜 사이클이 아닌 말 그대로 순위입니다.

    즉, 상위 스킬을 순서대로 캐스팅하는 것이 아니라 하위 스킬보다 우선순위를 갖는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단일 우선순위

    1. [탈태]를 시전 하기 전에 [안광]을 먼저 꼭 쓰고 시전 합니다.

    2. [풀려난 혼돈] 버프가 있으면 [지옥 돌진]을 시전 합니다.

    3. [안광]을 시전 합니다.

    4. [혼돈의 일격]을 격노가 50 이상이면 시전 합니다.

    5. [악마의 이빨]을 시전 하여 격노를 생성합니다.

     

    다중 타깃 우선순위

    파멸 악마 사냥꾼의 광역 딜은 [안광][칼춤][지옥 돌진] 3개이므로 아래와 같이 사용합니다.

    1. [악마성] 특성 시 [안광]- [탈태]-[죽음의 휩쓸기]-분노 소모- [죽음의 휩쓸기]-[탈태 끝]을 기본 사이클로 시전 합니다.

    2. [칼춤]은 3 타깃 이상부터 시전하고 [탈태] 상태일 때의 [죽음의 휩쓸기]는 2 타깃부터 시전 합니다.

    3. [풀려난 혼돈] 버프가 있으면 20초 안에 [지옥 돌진]을 사용합시다.


    7. 파열 악마 사냥꾼 평가

    파열 악마 사냥꾼 직업의 평가입니다. 평가는 개인적 견해이기 때문에 참고 정도만 하시면 됩니다.

    난이도

    ★★★★

    단일 딜

    ★★☆

    쉽습니다. 단일 광 사이클의 변화는 없으며 순간 광역 딜도 높아 딜량을 가져가기 좋습니다.

    반복적인 딜사이클만 넣으면 단일 광역 딜 모두 중간 이상의 딜이 나옵니다.

    생존력

    ★★★★

    다중 타깃 딜

    ★★★

    흐릿해지기, 황천 걸음, 어둠 등 좋습니다.

    [안광]이 타깃수 제한이 없어 강합니다.

    이동기

    ★★★★★

    순간 폭딜

    복수의 퇴각, 지옥 돌진 등 쿨타임이 짧은 이동기가 있고 특화 자체에 이동속도가 붙어 빠릅니다.

    탈태가 4분 쿨타임에 30초 지속이기 때문에  데미지를 넣는 상황마다 변신은 못합니다.

    유틸기

    ★★★★

    총평

    3.4/5

    혼돈의 낙인 패시브로 마법 대미지 5% 디버프가 있어 레이드에 한 명은 꼭 있어야 하는 직업이고 어둠으로 공격대를 도울 수도 있고 메즈기도 있고 스턴 기도 있고 좋습니다.

    플레이 시 다른 직업보다 빠름이 확실히 느껴져 답답함이 덜합니다.  단순한 스킬 구조여서 입문자가 하기에도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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